12월 20일에 주문했는데 사이즈가 작아서 240으로 교환원한다고 23일쯤에 신청했습니다.
보통 다른 곳은 새 상품을 가져다주면서 내놓은 상품을 가져가는데
여기는 상품만 가져가고 새 상품은 오지 않고,
며칠 뒤에 오겠지, 오겠지 하며 기다렸는데
12월 31일 오후에서야 배송비 7천원 보내라고 문자만 하나 덜렁왔네요.
추가 배송비가 들거면 교환신청할 때 정확히 안내를 하고, 결제를 먼저 받았으면 될 일 아닌가요?
너무 시간이 오래걸려서
다른곳에서 배송해서 사는게 더 빠를거 같아
다른 곳에서 주문을 먼저 했으니
여기서 산 신발은 필요 없게 되어 환불받으려고 합니다.
제가 그동안 가만히 있었던게 아니라
고객센터에 수차례 전화를 했지만 단 한번도 전화 연결이 된 자체가 없었습니다.
확인하시면 답글로 직통 번호나 접수 가능한 이메일 좀 부탁드립니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